비트코인 관련주 대장주 정보

반응형
    반응형

     

    2021년 비트코인이 역대 가격을 기록하면서 비트코인 관련주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3년 전에는 개인투자자들이 많이 있었는데 현재는 기관 투자자들이 적극적으로 매수하고 있어 더욱더 비트코인 관련주들에 열광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비트코인은 안정적인 투자와는 거리가 멀어 신중하게 투자를 하셔야 하고, 관련주들의 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리 기술투자

     

     

    처음으로는 우리 기술투자입니다. 벤처캐피털 전문업체, 신기술사업 투자, 시설대여, 할부금융 등 사업을 하고 있으며 업비트를 운영하는 블로체인과 핀테크 전문업체 두 나무 지분 8%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덴트

     

    비덴트는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의 주주 회사로서 기획 개발에 참여하며 급변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어느 기업보다 발 빠르게 내다보고 과감하게 결단하였습니다. 새로운 트레이딩 시스템 빗썸 Pro를 출시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향해 가고 있으며 투명하고 안정적인 암호화폐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에이티넘인베스트

     

     

    펀드 간접투자로 지분을 보유하고 있고 두 나무에 세 미국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렉스와 독점 제휴를 통하여 업비트를 운영 중인 회사입니다. 2020년 상반기에 총 회수액 6조 300억 원으로 벤처조합 회수 부분 2위를 기록한 적이 있습니다.

     

    SCI평가정보

     

     

    SCI평가  정보는 신용조회, 채권추심, 신용조사 등의 사업을 하고 있는 회사이며 가상화폐 거래소 에스 코인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위지트

     

     

    위지트는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장비 부품을 생산하고 삼성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BOE, HKC 등 국내와 해외 디스플레이, 반도체 제조사와 꾸준한 거래를 유지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위지트는 최대주주에 올라있는 옴니텔이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 운영사인 빗썸 코리아의 지분 8.23%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